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C# memorybarrior
- 플러터폴더
- unity 아이콘 깨짐
- 폴더구성
- 다트기초
- Unity
- 플러터
- 플러터프로젝트
- flutter folder
- 네임드 파라미터
- 4KUnity
- Unity3d
- Csharp
- 포지션 파라미터
- xml unity
- 메모리배리어
- XR
- Flutter
- optional prameter
- c#
- unity icon
- position parameter
- 유니티최적화
- Unity 4k 아이콘 깨짐
- 유니티
- MemoryBarrier
- named parameter
- 싱글톤
- memorymangement
- OPCUA
Archives
- Today
- Total
배 타다 개발자
[Unity] 디지털 시계 구현 본문
디지털 시계
- UI 중 Text를 가지고 있는 오브젝트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.
- DateTime.Now.Tostring 메소드를 통해서 원하는 시간을 String으로 가져오는 함수를 만든다.
- 1초에 한번씩 현재시간을 가져오도록 Coroutine을 만든다.
- Init(또는 Start) 함수에서 코루틴을 시작해준다.
private void Start() { // 디지털 시계 코루틴 Start StartCoroutine(GetTimeEverySecond()); } private void GetCurrentTime() { TMP_Text dateTimeText = Get<GameObject>((int)GameObjects.DateTimeText).GetComponent<TMP_Text>(); dateTimeText.text = DateTime.Now.ToString(("yyyy-MM-dd HH:mm:ss")); } IEnumerator GetTimeEverySecond() { while(true) { GetCurrentTime();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); } }
'Graphics > Unity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CLI로 간편하게 디바이스에 apk 설치하기(adb install) (0) | 2022.01.27 |
---|---|
유니티 웹GL 빌드 최적화(116Mb -> 28Mb) (1) | 2022.01.11 |
[Unity]Text Mesh Pro 한글 깨짐/네모/한글안됨/텍스트메쉬프로 (0) | 2021.12.22 |
[Unity] ARFoundation setting 요약 (0) | 2021.12.14 |
[Unity]팝업창 만드는 간략한 워크플로우 (0) | 2021.12.13 |